본문 바로가기
이건음악회 Talk Talk/음악회 톡톡

제28회 이건음악회 아리랑 편곡 공모전 - 스레텐스키 수도원 합창단에게 아리랑을 선물하세요!

by 음악회담당자 2017. 7. 18.

다가오는 제28회 이건음악회 - 모스코바 스레텐스키 수도원 합창단 공연을 위한 아리랑 편곡 공모전을 실시합니다.


이건음악회에서는 매년 세계적인 연주자를 초청하여 연주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그들의 음악을 연주하고 끝내는 것은 아쉬움이 있습니다. 세계적인 연주자들이 한국의 음악을 접할 수 있고, 그 음악을 통해 한국적인 무엇인가를 느끼고 갈 수 있기를 바라며 아리랑을 연주해줄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연주자들에게 보내줄 아리랑은 ‘아리랑 편곡 공모전’을 통해 한국의 작곡가들에게 기회를 주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연주자에게 자신이 직접 편곡한 아리랑을 선물하고  이건음악회 팬들에게 들려줄 수 있는 멋진 기회! 아리랑 편곡 공모전에 많은 작곡가님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스레텐스키 수도원 합창단 소개는 아래의 개최 안내글을 클릭하세요.

2017/07/12 - [이건음악회 Talk Talk/음악회 톡톡] - 제28회 이건음악회 개최 안내 - 모스코바 스레텐스키 수도원 합창단 공연 안내

 


■ 공모주제 : 우리민족 고유의 아리랑을 모스코바 스레텐스키 수도원 합창단이 연주할 수 있도록 편곡
      

     1. 합창단 구성 : 테너2 파트, 바리톤, 베이스) - 총 25명

2. 아리랑 가사 : 영어로 가사를 적어 주세요(해석이 아니라 독음)

3. 곡의 길이 : 자유(보통 3분 ~ 5분 사이)

4. 악기 사용 : 악기 사용 없이 목소리만 사용 

 

■ 응모자격 : 제한 없음 (개인이나 팀) 가능 / 저작권 준수


■ 접수기간 : 2017. 07. 17(월)~ 2017. 08. 20(일) 까지


■ 응모방법 : 이건음악회 담당자에게 이메일 접수( eagonblog@gmail.com)


    1. 참가신청서 1부 

       (다운로드 - [참가신청서] 제28회 이건음악회 아리랑 편곡 공모전.doc)

    2. PDF형식 악보(파트보 포함, 가사는 영어로 기입) 

    3. MP3 음원(가사가 수록된 보이스를 녹음 및, 허밍으로 녹음해도 됨)

    4. 위의 3가지를 참가자(팀)명으로 압축하여 이메일 접수 eagonblog@gmail.com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당선작은 이건음악회 블로그를 통해 악보와 함께 공개합니다.

■  심     사 : 지휘자 니콘 스테파노비치 질라

■  수상발표 : 2017.10.01. 예정 (www.eagonblog.com)

■  상     금 : 최우수작 1명 (100만원), 우수작 5명(이건음악회 티켓 및 스타벅스 상품권)


참고영상 1 - 모스코바 스레텐스키 수도원 합창단 공연 영상

 

참고영상 2 - 2015년 아리랑 편곡 공모전 최우수상 - 김사무엘 "아리랑 판타지"

by Berlin philharmonic Camerata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