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건음악회 Talk Talk/음악회 톡톡

[SBS 문화가 중계] 제26회 이건음악회 베를린 필하모닉 카메라타 예술의 전당 공연 생중계 영상 공개! 클래식 공연의 감동을 TV로, 제26회 이건음악회 예술의전당 공연을 SBS와 함께

by 블로그신 2015. 9. 18.

[SBS 문화가 중계] 제26회 이건음악회 베를린 필하모닉 카메라타 예술의 전당 공연 생중계 영상 공개! 클래식 공연의 감동을 TV로, 제26회 이건음악회 예술의전당 공연을 SBS와 함께 영상으로 제작하여 방영

 

 

 

안녕하세요.

뜨거운 여름이 지나가고 선선한 가을이 저희를 찾아왔습니다.

 

그런데~가을만 찾아온 것이 아닙니다.

빅 이슈도 함께 찾아와서 여러분께 좋은 정보를 이렇게 알려드립니다.

 

 

제26회 이건음악회 예술의전당 공연을 SBS와 함께 영상으로 제작하여 방영하기로 기획하였습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금주 토요일(2015년 9월 18일) 오전 5시에 SBS를 통해서 영상이 방영될 예정입니다.

이건음악회의 감동을 한번 더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방송을 꼭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장의 감동을 공영방송 SBS에서 그대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오전 5시가 너무 이르신분들...

걱정 마세요~

 

토요일 오전 5시 00분 생방송! (재방송: 목요일 오후 2시-2015년 9월 24일 )

 

재방송이 있으니까요.

 

 

http://program.sbs.co.kr/builder/verticalEndpage.do?pgm_id=00000289547&pgm_mnu_id=22926&pgm_build_id=37&pageIdx=1&bbsCd=ct_culture6&searchCondition=title&searchKeyword=&contNo=93

 

공식 홈페이지에도 현재 기사화 되어 있습니다.

 

 

9월 19일 문화가중계는< 제26회 이건음악회. 베를린 필하모닉 카메라타 >가 방송예정입니다.

해외의 실력 있는 연주자들을 초청해 소개하는 제26회 이건음악회에선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실내악 그룹 중 하나인 필하모닉 카메라타를 초청해 공연을 열었습니다. 절제된 감정과 정교한 구성이 매력인 바로크 음악을 소개하는 시간이 되었던 이번 공연에서는 ‘G. 타르티니’의 트럼펫 협주곡, ‘L. 보케리니’의 현악 5중주 C 장조, ‘O. 레스피기’의 류트를 위한 옛 춤곡과 아리아 모음곡 3번 등을 연주합니다.

 

본 방송은 2015년 7월 4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공연된 내용입니다.

 

 

 

 

 

못 보신 분들은 꼭 보시기 바래요

보셨던 분들은 꼭~ 다시 보시기 바래요.

 

그럼 다들 즐거운 주말.

SBS 문화가 중계로 시작하세요~

 

조금 이르니까... 시계 맞춰놓고 주무세요.

새벽 5시 랍니다.

 

 

 

 

마스터 클래스에서 열심히 아이들을 가르쳐 주었던 베를린 필 하모닉 연주자 분들

 

 

한국까지 찾아와 많은 기쁨을 사람들에게 주었던 그들의 열정

그리고 세계 최고인 그들의 실력을 다시 지켜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