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톡톡/심심타파!

[서울 어린이날 가볼만한곳] 열정과 젊음 그리고 감동이 있는 잠실 야구장을 추천! 어린이날 프로야구 예매 티켓링크로 표를 예매하세요.

by 블로그신 2014. 5. 4.

 

프로야구가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라이벌전 등 다양한 볼거리로 어린 팬심을 잡고있습니다.

 

어린이날. 가족과 함께 어딜 갈까?? 라는 고민을 가지고 계신분께 추천해 드립니다.

프로야구! 보러 가시면 어떨까요?

 

세발자전거 경주를 하는 선수들

 

 

서울 잠실벌에서는 '한지붕 두가족' LG와 두산이 물러설 수 없는 라이벌전을 펼칠 예정입니다.

LG는 지난 시즌과 달리 성적부진에 시달리며 최하위를 기록하고 있지만, 라이벌 두산을 상대로 강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론 그들의 목표는 탈꼴찌 발판을 마련하겠다는 생각이겠죠.

 

 

두산도 지난 시즌 포스트시즌까지 갔던 투지 넘치는 모습은 아직까지 보여주지 못한 상황입니다. 지난시즌 상위권 팀들이 이번시즌 중 하위권이라니... 아이러니 하네요. 여하튼 이 두팀은 항상 명승부를 펼쳤기 때문에 올해도 유감없이 펼쳐줄 것이라 예상이 듭니다.

 

 

광주에서는 KIA와 넥센이 올해 새로 개장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어린이 야구팬들을 반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거의 메이저리그 급의 야구장입니다. 어마어마한 신규 시설들과 가족 팬들을 위한 장소가 많기 때문에 광주에서는 꼭 가봐야 할 명소가 되었습니다.

경기를 잘 모르시더라도 분위기를 즐기고 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린이날 캐릭터들과 함께 야구를 즐겨보세요.

 

자동차 캐릭터들도 야구장을 무한질주 할 예정입니다.

 

서울에서 가까운 인천 문학에서는 SK와 롯데가 상위권 탈환을 위해 치열한 싸움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SK는 어린이날 뿐만 아니라 다른 날도 팬들을 위해 많은 이벤트를 벌이고 있는 팀이라 알고 있습니다. 이번 어린이날은 과연 어떤 이벤트를 준비했을지 새삼 궁금해 집니다.

또한 SK의 홈구장인 인천 문학경기장은 지은지 얼마 안된 구장이기 때문에 많은 편의시설들이 가득차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깔끔한 시설을 이용하면서 야구의 재미에 흠뻑 빠져보세요.

 

야구선수에게 직접 야구를 배워볼 기회 어떤가요?

 

대구에서는 삼성과 NC가 맞붙습니다. 지난 시즌 1위팀 삼성. 지난시즌 하위팀인 NC의 올 시즌 위치가 뒤바뀌었습니다. 물론 삼성의 최근 상승세는 대단합니다. 그런 상승세를 발판으로 NC를 잡을 수 있을지... 여러분의 응원이 필요합니다.

 

가족과 함께 가까운 야구장 나들이 어떠세요?

어린이 날이니까 밖을 나가기는 나가야 되는데 어디 가야 할지 잘 모르는 당신을 위해! 이번에는 야구장을 강력히 추천해 드립니다.

 

많은 이벤트, 볼거리, 흥미거리가 가득한 프로야구장에 놀러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