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톡톡/Smart 직장인 Tool

스마트 폰 액세서리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12. 11.

Smart phone Accessory

스마트폰이 나오면서 부터 라이프스타일이 많이 변화되고 있는 요즘!!!!

그변화에 맞추어 액세서리제품들도 많이 변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휴대폰액세서리하면 휴대폰고리등 외관을 변화시키는 장신구정도의 제품이었지만 요즘제품들은 스마트폰을 연동한또하나의 제품으로 많이 출시하고 있습니다!!! 액세서리보단 하나의 이노베이션 제품들이라고 볼수 있을꺼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의 포스팅은 스마트폰기기와 연계된 재미난 액세서리 제품들을 소개할까합니다.

 

1. Galileo                              

첫번째 소개할 제품은 ios 디바이스에 원격 초당 200 °의 속도 360도 패닝/틸딩 기능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핸드폰 카메라 기술이 좋아지면서 디카보다도 폰카메라를 애용하고는 시대인만큼 이액세서리는 강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욕구가 마구마구 생기는 제품을 한번보실까요?

   

 

제품의 용도는 화상회의지만 베이비모니터링, 시간경과사진, 원격교육(질문자확인), 블랙박스,  아이폰영화 및 가상 홈투어등 유용하게 쓰이며디자인 또한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게 마음에 쏙 들는 제품입니다.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제품의 특징들을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어요!!!

저는 제품이 평범해보여서 감흥없이 보다가 구동되는 모습을 보고 저는 우와!!!!!했습니다!!ㅋㅋ

Galileo on Kickstarter from Josh Guyot on Vimeo.

기능을 살펴보면

첫번째, 원격(다른스마트기기)으로  움직임으로 제어할수 있으며

두번째,초당 200 °의 속도의 360도 패닝과 틸팅회전

세번째,  표준삼각대에 나사를 장착하여 모든 삼각대에 장착할 수 있으며

네번째, 아이폰 충천기능까지 있으니!!!!!!!! 배터리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색상을 화이트 블랙 두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그럼 기능을 살펴봤으니 결과물들을 살펴봐야겠죠?

이 제품을 통해 찍은 시간경과 사진/동영상 들입니다!!!! 원격으로 제어가 가능하니 손쉽게 원하는 사진을 얻을 수

있을꺼  같네요!

Galileo Time-Lapse Demo from Josh Guyot on Vimeo.

가격은 미정이고요!!곧 출시가 될꺼같아요!!! http://motrr.com 에서 확인가능합니다!!!

 

2. Hands On: The New Jawbone UP

두번째로 소개할 제품은 모바일 라이프를 즐길수 있는 제품입니다.

요즘 건강을 중요시하는 시대인만큼 건강을 스스로 체크할 수 있는 제품들이 스마트기기와 연계하여 많은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 제품도 그중에 하나겠네요!!!

 

그냥 팔찌 악세사리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팔찌안에 활동과 수면, 다이어트등 신체 정보를

 기록할 수 있는 장치가 들어있습니다.

또한 하드웨어가 생활하면서 고장이 나지않도록 28개의 제조공정과 삼백만시간의 데스트를 거쳤다고 하는군요!!

 

액세서리로 쓰여도 충분히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안에 장착된 모션센스는 움직임과 비움직임의 모든 유형을 감지하고 추척하여 활동패턴에 따라 다양한 데이터를 제공하니 매력지수 99%

예를들어 책상에서 오래동안 작업하는 경우 스트레칭을 하게하고 야간에는 수면의 질과 움직임을 체크하여 알려줍니다.

이런제품들을 보면 모든사람들이 장수할꺼 같네요!!!!!

가격은 14만원정도 하는거 같아요!!! 더 궁금하시면 https://jawbone.com/up 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3. USB CABLE                  

세번째 제품은 눈에 확들어오는 섬유재질로 만든 충전기 케이블입니다. 

얼핏보면 등산용제품같아 보이기도 하지만 기존의 케이블들이 정리가 안되는 불편함을 느끼는 저로써는

탐이 나는제품입니다!!!

위에 제품들에 비해 기능은 없지만 단색의 제품들이 이제 조금 지겨워지는 저로써는 눈에 확 들어와서 소개해드려요!!!

가격은 만구천원정도!! http://www.easterncollective.com/collectivecables/ 에서 자세히 볼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앞으로도 더 재미나고 신선한 제품들을  포스팅 해드릴테니 구독과 추천부탁해요!!!

 

  

클래식 음악과 건축이 함께 하는 공간은 이건블로그 입니다.

사람이 살아가는 집과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기업, 이건창호/이건산업을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