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건음악회 Talk Talk/음악회 톡톡

이건음악회 앨범 스트리밍으로 듣기

by 음악회담당자 2019. 11. 30.

이건음악회 스트리밍 페이지 모습

 

이건음악회 앨범이 듣고싶을 때 마다, CD를 넣고 들으시지요? 혹은 mp3파일로 변형하여 스마트폰에 넣어서 들으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습니다. 간편하게 이건음악회 앨범을 들어보실 수 있게 이건음악회 앨범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멜론이나 벅스뮤직 등 최근 음악을 스트리밍 서비스로 들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인터넷이 연결된 상태에서 언제나 접속해서 들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스트리밍서비스란?
직접 컴퓨터나 스마트폰에 저장하는 다운로드 서비스와 달리 스트리밍 서비스는 그저 음악을 들려주는 형식입니다. 방송국이 음악을 틀어주는 것과 똑같지만, 방송국이 일방향으로 곡이 선정되는데 반해 스트리밍서비스는 자기가 원하는 노래를 원하는 시간에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다릅니다.

 

다만, 이건음악회가 상업적인 회사의 스트리밍 서비스와 똑같은 수준은 아니라고 먼저 밝힙니다. 요즘 유행하는 개인용 서버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체적으로는 시놀로지사의 NAS를 사용하며, Audio Station 공유 시스템을 통해 스트리밍을 즐길 수 있게 하였습니다.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하며, 혹시 문제가 있으신 경우, 댓글 또는 concert@eagon.com으로 메일 주시면 바로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트리밍 주소를 즐겨찾기 또는 저장해두셨다가 원하실 때 접속하시면 좋겠습니다. (컴퓨터 또는 스마트폰 등)

 

접속하시면 본 포스팅 최상단 이미지와 동일하며, 30회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모습입니다.

 

스트리밍 서비스 중 30회 페이지

 

상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바로 스트리밍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이건음악회 앨범 듣기 모습

 

스트리밍 주소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즐거운 감상 되시고, 혹시 문제가 있는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주소 : https://bit.ly/331akwh

 

이건스토어

 

www.eagonstore.co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