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톡톡/Smart 직장인 지식

내가 원하는 디자인을 무료로 쉽게 만드는 팁 소개 - 미리캔버스

by 음악회담당자 2019. 10. 31.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보면 이쁘게 장표나 문서를 꾸며야 할 때 가 있습니다.

그럴 때... 내가 디자인 하는 것은 조금 아쉽기도 하고 시간도 많이 걸려서 참.. 어렵습니다. 

특히 나만 보는 서류가 아니라 사내 게시판 공지 등을 할 때 굉장히 신경쓰이기도 하지요.

다른 사람들에게 센스 없다는 소리 들으면 ㅠㅠ 열심히 하고도 아쉽잖아요? ^^;;

 

그래서 오늘은 시간 투자 대비 퀄리티가 높은 완소 아이템(사이트)을 소개하려 합니다. 

바로 미리캔버스 miricanvas.com 입니다. 

 

미리캔버스는...

미리캔버스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에서 쉽게 디자인 제작이 가능한 디자인 서비스입니다.
 
디자인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미리캔버스에서 자체 제공하는 다양한 템플릿을 이용하여 나만의 디자인을 쉽게 꾸밀 수 있습니다. 
 
사용자 누구나 미리캔버스에서 선, 도형, 텍스트 등 요소들을 자유롭게 삽입&수정하고, 다양한 폰트를 활용하여 디자인에 느낌을 더하고, 보유한 이미지를 업로드하여 템플릿 내에서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미리캔버스는 누구나 사용 가능하며 회원으로 로그인하여 사용할 경우 디자인 저장, 업로드, 찜하기 등 더욱 많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상업적인 용도 뿐만 아니라 상업적인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인스타, 유튜부, 카드뉴스 등에도 무료 템플릿으로 얼마든지 멋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템플릿의 종류도 엄청나게 많고, 매주 업데이트 됩니다. 보물섬이라고도 할 수 있지요.

자신이 원하는 컨셉의 템플릿을 불러와서, 웹에서 바로 작업 가능하며, 자신의 사진을 활용하여 디자인 할 수도 있습니다. 

 

 

위의 템플릿은 대표적인 템플릿이며, 사이트 방문하셔서 여러 가지 디자인 자료를 확인하시면~ 아마 입이 딱!!!! 놀라실 것 같습니다. 

 

이런 소소한 업무팁 또는 업무 아이템을 알아두면, 분명 스마트한 직장인으로 소문날 수 있고, 업무도 더 빠르게 할 수 있으니, 꼭 업무에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