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건음악회 Talk Talk

[공연소개] 테너 김재형 - 새로움의 시작

by 음악회담당자 2019. 2. 1.

좋은 공연 소식 전달합니다.
국내 및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테너 김재형님의 ‘새로움의 시작’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정보 참조 하시어 관람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공연 소개]

테너 김재형[Moment]: 새로움의 시작

오페라 가수 테너 김재형이 전하는 순수, 혼돈, 인내, 새로움에 대한 이야기

플라시도 도밍고에게 ‘화려한 그림을 그리듯 노래하는 진정한 예술가’라는 찬사를 받으며 세계무대에 데뷔한 테너 김재형에게 음악은 수십, 수천 번을 불러 완성해나가는 행복한 숙명이자, 그 자신이다.

지난해, 음반<Moment>을 발매한 그가 “테너 김재형[Moment]: 새로움의 시작”이라는 타이틀로 2019년 2월 20일 수요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공연한다.

Moment는 테너 김재형이 그의 친구이자 광고음악가인 DJ Shy와 음악적 형식에 구애 받지 않고 의 그들의 음악과 인생에 대한 이야기를 발전시킨 결과물이다.

이번 공연에는 순수의 시절, 혼돈의 서막, 역동적 인내, 새로움의 시작이라는 네 가지의 주제를 가지고 슈만 가곡, 말러의 방황하는 젊은이의 노래, 푸치니와 베르니의 오페라 아리아, 음반에 수록된 곡까지 폭넓게 선보이며 지나온 삶의 순간들, 누군가에게는 현재진행형인 이야기들을 때론 혼잣말로, 때론 대화하듯 진솔하게 전하고자 한다.

오페라 무대에서 배역에 이입돼 표현되었던 다채로운 그의 감성이, 자신의 이야기들과 만나 더욱 가깝게 전해질 무대가 될 것이다.


 공연명: 테너 김재형[Moment]: 새로움의 시작
 연주자: 테너 김재형, 소프라노 조선형, 바리톤 최병혁, 주디스 콰르텟, 피아니스트 김지훈
 일 시: 2019년 2월 20일(수) 8PM
 장 소: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 티켓가격: R석 10만원, S석 7만원, A석 5만원, B석 3만원
 관람등급: 8세 이상
 관람시간: 120분 (인터미션: 15분)
 주최: 쿠 컴퍼니
 문의: 02-796-7704
 예매: 인터파크(https://bit.ly/2C95At0), 예술의전당(https://bit.ly/2sjb2o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