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011

내가 원하는 디자인을 무료로 쉽게 만드는 팁 소개 - 미리캔버스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보면 이쁘게 장표나 문서를 꾸며야 할 때 가 있습니다. 그럴 때... 내가 디자인 하는 것은 조금 아쉽기도 하고 시간도 많이 걸려서 참.. 어렵습니다. 특히 나만 보는 서류가 아니라 사내 게시판 공지 등을 할 때 굉장히 신경쓰이기도 하지요. 다른 사람들에게 센스 없다는 소리 들으면 ㅠㅠ 열심히 하고도 아쉽잖아요? ^^;; 그래서 오늘은 시간 투자 대비 퀄리티가 높은 완소 아이템(사이트)을 소개하려 합니다. 바로 미리캔버스 miricanvas.com 입니다. 미리캔버스는... 미리캔버스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에서 쉽게 디자인 제작이 가능한 디자인 서비스입니다. 디자인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미리캔버스에서 자체 제공하는 다양한 템플릿을 이용하여 나만의 디자인을 쉽게 꾸밀 수 있습니.. 2019. 10. 31.
30회 이건음악회 CD 배송 안내 30회 음악회의 음원에 대한 마스터링 및 씨디 제작 작업이 끝났습니다. 지난 30회 이벤트 기간 중 응모해주신 많은 분들을 대상으로 심사하여 아래와 같이 당첨자를 발표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축하드리며, 혹시나 아쉽게 당첨되시지 못한 분들도 이후 이건음악회 추가 이벤트를 통해 30회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려하겠습니다. (일정 및 방법 추후 공지) ■ 당첨자 발표 1. 발송 예정일 : 2019년 11월 3주차 2. 당첨자 : 아래 리스트 참고 감사합니다. 2019. 10. 30.
원룸·자취방 인테리어 어떻게 하면 좋을까? 계속 머물고 싶은 자취방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보통 '원룸·자취방'이라 한다면 규칙적인 삶과는 멀고 홀로 지내면 외롭다는 생각이 만연한 고정관념 탓에 답답하고 좁은 집에서 빨리 나가고 싶은 마음만 가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의 나가고 싶은 '집'을 바꾸어 나가고 싶은 집이 아닌, 계속해서 머물고 싶은 집으로 만든다면 혼자 살아도 좋은, 혼자라서 좋은 집으로 변신하게 될 것입니다. 1. 쾌적한 공간 조성을 위한 정리 늘 쾌적하고 깔끔한 원룸 공간을 갖고 싶다면 정리하는 습관은 물론, 똑똑한 수납까지 겸비되어있어야 합니다. 정리하는 습관이 없다면 하루 이틀만 지나도 옷이 널브러지거나 쓰레기가 제대로 치워지지 않은 채 공간이 어수선하게 만들어져 누가 봐도 '쾌적한 환경이 아니다'라고 생각되는.. 2019. 10. 29.
코코넛 라이스 - 윤기 좔좔 고소하고 부드러운 코코넛 라이스 만드는 법 코코넛 라이스를 만드는 방법을 배워보는 시간입니다. 직장인 요리에 빠지다 시리즈로 다양한 요리를 유튜브를 통해 배우고 공유하는 시간입니다. 오늘의 요리는 바로 "코코넛 라이스" 집에서 해먹는 색다른 지구촌 집밥!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등에서 주로 해먹는 코코넛 라이스는 동남아 요리랑 아주 찰떡 궁합입니다. 우리나라 쌀밥 말고 색다른 밥이 드시고 싶다면! 도전해 보세요! 만들기 정말 쉬운 코코넛 라이스! 맛있고 쉬운 방법입니다. 꼭 해보세요! [준비물] 자스민 라이스 400ml, 코코넛 밀크 200ml, 닭육수 200ml, 소금1/2t, 후추, 식용유 2T [만들기] 1. 쌀은 깨끗하게 씻어 채반에 받쳐 30분정도 물기를 빼고 불린다. 2.밥을 지을 냄비에 1의 쌀과 코코넛 밀크, 닭육수, 소금,후추.. 2019. 10. 28.
색상에 따른 주방 스타일 확인하기 어떤 색을 사용하냐에 다라 사람의 정서와 감정에 영향을 주며 일에 대한 효율도 높일 수 있다고 합니다. 실내에 사용된 컬러들은 심리적인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실내 분위기를 조성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기에 다양한 컬러가 사용된 주방 프로젝트를 통해 색상이 공간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도록 하며 자신의 집에 맞는, 마음에 맞는 컬러를 찾아보도록 합시다. 푸른 하늘색 계열의 주방 진한 블루가 아닌, 맑고 밝은 컬러인 블루로 구성된 공간은 상쾌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시원한 파스텔톤 같은 느낌도 주기에 밝은 컬러를 원하지만, 화이트 색상이 단조롭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활용하기 좋은 인테리어 포인트 컬러입니다. 색상이 들어가면서도 화이트 주방과 같은 밝고 산뜻한 느낌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시각.. 2019. 10. 23.
미니멀인테리어의 특징 살펴보기! 단순한 듯 하지만, 쉽사리 실천하기 어려운 미니멀 인테리어. 채움으로서 인테리어를 만드는 것이 아닌, 비움으로써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것이기에 다른 공간보다 색다르고, 매력적이기도 하면서 어떤 방법보다 실내를 넓고 쾌적하게도 만들어줍니다. 단순하지만, 마음만은 풍요로운 '미니멀리즘 인테리어'의 특징을 확인해봅시다. 환한 빛으로 채워 넣어진 공간 탁 트이고 명쾌한 분위기를 주기 좋은 미니멀리즘 인테리어는 주로 화이트를 사용하여 실내를 조성하기에 좁은 공간도 최대한 쾌적하고 아름다워보이게 소화시킬 수 있습니다. 최소한의 가구를 담아내어 여유 공간이 남으면서, 벽이나 바닥, 가구 등 새하얀 가구로 시원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시켜보세요. 무채색으로 꾸며진 공간 색이 주는 대비를 느끼면서도, 여러 가지 색으로 혼잡하.. 2019. 10.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