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12

나만의 '꿈의 집'을 만드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꿈의 집'을 실현시키고자 하는 분들이 늘어남에 따라 인테리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커져만가고 있습니다. 자신의 취향이 들어가면서, 아름다움은 물론 쾌적한 인테리어를 하는 방법은 어떤 것일까요? 색상 정하기 인테리어를 한다면 가장 기본적인 요소인 '색상'은 실내 마감재, 가구, 조명 등을 활용하여 집안의 색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집안의 색을 정할 때는 전체적으로 배경색, 주요색, 강조색 3가지로 나뉠 수 있는데 배경색은 바닥, 벽, 천장 같은 집 안의 전체적인 색을 결정하는 색이며 주요색은 소파, 커튼과 같이 큰 가구의 색상 강조색은 쿠션 같은 작은 소품들의 색상입니다. 색상은 어느 색이냐에 따라, 얼마나 사용하느냐(공간을 차지하느냐)에 따라 집안의 분위기를 좌우합니다. 화이트나 아이보리와 같은 색상은.. 2019. 5. 30.
감각적인 홈카페, 스타일링 아이디어 일상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카페 향기로운 커피의 향기는 물론 좋아하는 음료를 마시며 소소한 행복을 가져다주는 그 공간을 집으로 가져오는 방법은 없을까요? 홈카페 스타일링 아이디어 여유를 보내는 공간 가족이나 친구와 여유를 즐기는 공간으로 보내도 좋고, 혼자만의 시간에 빠져있어도 좋은 그런 장소를 집에 들여놓아보세요. 부드럽고 따뜻한 원목 재질의 인테리어를 활용하여 좋아하는 커피나 차를 마시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로 만들어야 합니다. 곡선의 아름다움 공간을 더욱 합리적이게 활용하고 싶다면 사각형의 테이블이 좋지만, 휴식, 힐링의 공간으로 만들고 싶다면 딱딱하고 날카로운 느낌을 주는 사각형의 테이블이 아닌, 여유로운 곡선으로 집 안을 채워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자투리 공간 홈카페 인테리어를 할 때 .. 2019. 5. 28.
30회 이건음악회 - 베를린 필하모닉 이건앙상블 티켓 신청 이벤트 / 무료로 베를린 필하모닉 공연을 보자! 제30회 이건음악회 - 베를린 필하모닉 이건앙상블 초청 연주회 무료 티켓 응모 이벤트 안내입니다. 1990년 인천의 한 공장에서 소박하게 시작한 작은 음악회가 어느덧 서른 돌을 맞이하였습니다. 30회 이벤트 진행에 앞서 지난 30년동안 변함없이 이건음악회를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건음악회는 지난 30년간 한 해도 거르지 않고 음악이 주는 감동과 에너지를 나누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이번 30회 이건음악회는 그 동안의 연주자 중 가장 인기가 많았던 베를린 필하모닉을 초청하여 음악회를 진행합니다. 베를린 필하모닉은 지난 23회 브라스 앙상블, 25회 윈드퀸텟, 26회 카메라타, 이상 총 3번의 공연으로 이건음악회에 참여한 바 있습니다. 이번 30회를 기.. 2019. 5. 27.
정리의 미학, 미니멀리즘 인테리어 특징 파악하기 생각보다 쉽지 않은 미니멀리즘 인테리어. 비우기를 실천하지만, 생각보다 원하던 이미지가 떠오르지 않아 셀프 인테리어에 실패할 때가 많습니다.. 처음부터 완벽하게 비워내며 미니멀리즘을 실천하기는 어려운 것은 물론, 한 번에 잘하기도 쉽지 않기에 미니멀리즘의 '특징'을 파악하여 성공에 한걸음 더 다가가 보는 것은 어떤가요? 1. 단순함 가장 중요한 특징이자 요소인 단순함. 너무 복잡한 요소를 생각해낼 필요 없이 심플하고 단순한 매력만이 담겨있어야 합니다. 2. 비우기 주거공간이 크다해서 굳이 공간을 가득 채울 필요는 없습니다. 마이너스 인테리어인 만큼 물건을 들이는 것보다는 빼는 것이 중요하니 채우는 욕심을 줄여봅시다. 3. 컬러도 심플 아무리 공간을 비워낸다 한들, 통일성 없는 가구와 벽, 바닥재라면 공간.. 2019. 5. 24.
수면의 질을 높여주는 아늑한 침실 인테리어 소개 우리가 수면을 취하는 공간인 침실은 그저 잠만 자는 공간이 아닌 휴식을 취하여 바른 일상생활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필수적인 공간입니다. 약 7시간을 수면에 취하는 우리는 집에 있는 시간 대부분을 잠을 잔다고 해도 과원이 아닌데요, 오늘 포스팅에서 잠을 편안하게 이뤄 더 깊은 수면에 빠지게 도와주는 인테리어를 소개하겠습니다. 자연과 어우러지는 우드 인테리어 부드럽고 따뜻한 원목 재질의 가구와 작은 식물류를 방 안에 두어 내추럴 스타일을 증가시켜보세요. 큼직한 침대로 침실을 채워 안정적이고 포근함은 물론 패브릭 소재를 활용한다면 우드와 식물의 네이쳐함과 따뜻하고 포근한 패브릭의 조화로 더욱 포근하고 산뜻한 수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차분한 난색의 조화, 흙색으로 꾸며보기 초등학교 운동장 앞의 황토색 모래,.. 2019. 5. 22.
아파트 인테리어 화이트 컬러로 맑고 화사하게 만들기 산뜻하고 화사한 분위기로 집을 디자인하고 싶다면 인테리어 컬러는 화이트로 결정된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화이트로 꾸며진 집은 모던한 느낌은 물론 공간적으로 여유롭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주고 어느 공간에서나 어울리기에 인테리어 초보 또한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색입니다. 다양한 공간에서 화이트 색상을 어떻게 활용할지 알아봐볼까요? 거실 인테리어 집 안에서 가장 넓은 공간인 거실은 자칫 오버한 색감으로 인테리어를 하다가 요란해지기 십상입니다. 반대로 모든 가구를 모두 흰색으로 둔다면 다소 썰렁한 느낌이 들지도 모르는 화이트 인테리어... 하지만 포인트적인 요소 한 두 개만 넣는다면 어떨까요? 깔끔함은 물론 포인트 색상에서 느껴지는 활기는 덤! 자신이 좋아하거나 시즌에 어울리는 색상으로 거실을 트렌디하게 만들.. 2019. 5.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