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톡톡/심심타파!

깔끔하고 시원한 주방 인테리어 모음

by 블로그신 2019. 8. 8.

 

 

한창 더운 지금은 아늑하고 따뜻한 인테리어보다 보는 것만으로도 청량감이 느껴져 뜨거운 여름 열기를 날려줄 것 같은 주방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시원한 컬러감과 함께 피서지 못지않은 다양한 주방 인테리어 디자인을 확인해봅시다.

 

 


 

짙은 파란색으로 청량감 살리기

여름이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색상인 쿨 블루로 집안에 바다를 담은듯한 시원한 연출을 시도해보세요.

청결함과 함께 금방이라도 더위가 물러날 것 같은 기분이 들며 적당한 컬러 포인트만 잡는다면

여름뿐만 아닌 사계절 내내 감각 있는 컬러 인테리어로 승화시킬 수 있습니다.

 

 


 

은은한 파스텔 색감 입히기

쨍한 블루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가벼운 블루톤을 사용하여 주방에 포인트를 넣어보세요.

너무 튀지 않은 은은한 색감을 넣는다면 부드러운 감각과 함께 더욱 여유로운 실내 분위기 연출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큰 주방가구의 색을 바꾸기 어렵다면, 주방 조리도구나 식기 같은 요소로 작지만 밝고 명랑한 포인트를 잡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시원함을 연출하는 또 다른 컬러

더위를 없애주는데 블루 컬러만을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적당히 밝고 명랑한 색상을 사용하며 전체적으로 가벼운 톤의 색상을 활용하여 시원하고 멋진 주방을 만들어보세요.

설익혀진 사과처럼 부드러운 생상도, 진한 자연을 표출하는 진한 녹색도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대리석으로 고급스럽고 시원한 스타일링

시원함과 함께 묵직한 느낌이 있는 주방 인테리어를 원한다면 대리석이 가장 제격입니다.

특유의 재질감으로 차갑지만 매끈하고 깔끔한 느낌과 시원스러운 연출이 가능하기에

군더더기 없이 말끔한 인테리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스타일입니다.